
1366전북센터 B상담원에게_답글2입니다.
귀하께서 제기하신 상담원 응대 관련 점검 및 교육, 재발방지 대책 마련 요청사항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.
먼저, 상담원 응대와 관련해 불편을 드린 점에 대하여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.
저희 기관은 모든 상담원이 친절하고 정확한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에 힘쓰고 있으나, 이번 건과 같이 미흡한 부분이 발생한 점을 엄중히 인식하고 있습니다.
귀하께서 요청하신 상담 건에 대하여 저희가 파악하여 점검할 수 있도록 귀하의 연락번호를 남겨주신다면 해당 건에 대하여 점검하여 시정하고, 전 상담원을 대상으로 친절하고 정확한 응대와 재발 방지를 위하여 교육을 실시할 예정입니다. 귀하의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리며, 저희 여성긴급전화1366 전북센터에서는 피해자를 보호하고 지원하는 기관으로 더 나은 상담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나 불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- 여성긴급전화1366 전북센터 드림 -